사랑이 있는 교육이 세상을 바꾼다
지하철도 ‘도시철도법을 개정해 제도의 책임 주체를 명확히 하고 국비 지원 원칙을 세워야 한다.
북한까지 뭉치는 신냉전 상황이 굳어지고 있습니다.일본 기시다 총리는 13일 (현지시간) 미국 바이든 대통령과의 정상회담에서 ‘군사력증강계획에 대한 전폭적인 지지를 받았습니다.
미국이 대만을 방어하자면 일본의 도움이 필수불가결합니다.일본이 ‘도발원점타격이라는 반격능력을 강조하는 건 북한의 미사일을 겨냥한 것입니다.그런데 지난달 사실상 공격에 해당되는 ‘반격능력을 갖추겠다는 내용의 국가안보전략을 발표했습니다.
한국은 국제정세에 민감한 지정학적 숙명을 타고 났습니다.지난해 11월 27일 도쿄 육상자위대의 아사카주둔지를 방문해 10식 전차에 탑승한 기시다 후미오 일본 총리
이미 서울시는 며칠 전 2015년 이후 처음 지하철 요금 인상 방침을 밝혔다.
7%)의 고령화율을 추월한다.이 대표가 경기지사로 재직하던 시절 함께 일했던 이화영 전 경기도 평화부지사는 쌍방울의 대북 접촉을 돕는 대가로 회사 법인카드 등 억대 금품을 받은 혐의로 지난해 10월 구속 기소됐다
어떤 대의명분도 토론하지 않았지만 거사는 오차 없는 현실이 됐다.윤 대통령 기득권 무관…개혁 올인 통합·입법이 무기.
소크라테스의 제자인 플라톤을 스승으로 모셨던 아리스토텔레스의 제자였고.함께 가서 죽이자고만 했다.